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최근 구매한 냉풍기 에어쿨러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여름이 찾아왔고 무더운 날씨로 인해 피곤해지는 저에게 몇 주 전 구입한 냉풍기(에어쿨러)는 정말 마법 같은 제품이 되어줬습니다.

냉풍기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가는 사진
차가운 뿜뿜의 요런 느낌의 기계인 냉풍기

첫 느낌부터 말씀드리자면 매우 만족입니다. 사용해 보니 냉풍기 에어쿨러는 매우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작은 크기에 반해 가볍고 휴대하기도 용이하면서도 설치가 쉽습니다. 거실이나 침실, 사무실 어디든 적당한 공간에 놓고 휴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제품의 성능도 제 기대를 충족시켜 줬습니다. 냉풍기(에어쿨러)에서 나오는 바람은 시원해 하루의 피로를 싹 훌쩍 날려줍니다. 무더운 여름밤에도 시원함을 유지하여 잠이 잘 들게 해 줬고, 작업을 하는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실내 환경을 일관적으로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사실 에어컨으로도 가능한 부분이지만 요새 전기세가 너무 올라서 말이죠. (진땀)

에어콘 대비 냉풍기의 장점
전기료가 올라가고 있어서 냉풍기는 에어콘  대비 전기세 메리트가 있다

냉풍기(에어쿨러)는 에어컨과 다른점이 있습니다. 에어컨과 달리 냉풍기 에어쿨러는 냉방 기능이 없어 실내 온도를 낮추지는 않지만, 시원한 바람을 통해 습기를 줄여줍니다. 여름철 끈적임 없이, 시원하고 건조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습도 습기 조절은 여름철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이죠. 실제로 습도 10% 당 섭씨 1도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직접 제품을 써보니깐 냉풍기 에어쿨러를 구매할 때는 크기와 용량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작업실(사실상 원룸 정도 규모임)과 같이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위해 작은 크기의 제품을 선택했고, 충분한 냉풍을 즐기기 위해 용량이 큰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제품의 기능과 성능을 잘 파악하고 개인의 사용환경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사용할 공간의 크기별로 다르게 냉동기 용량을 선택해야 돼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냉풍기 에어쿨러의 가격입니다. 요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게 당연한 사항이니깐요. 사실 에어컨이 비싼 경우가 많아서 냉풍기를 사는 경우가 많죠. (웃음)

 

사실 근데 에어컨에 비교하자면 냉풍기(에어쿨러)는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예산에도 부담이 없어요. 무더운 여름, 냉풍기 에어쿨러는 가성비 최고의 제품입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작업할 때 저렴한 전기료로 시원함을 선사해 주어서 저에게 진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름철 피로를 날려주는 냉풍기 에어쿨러, 정말 추천합니다! 특히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저소음이라서 마음에 너무 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

저소음 냉풍기 에어쿨러 추천 

 

파워풀 에어쿨러 저소음 이동식 냉풍기

COUPANG

www.coupang.com

 

 

 

본 블로그는 협찬광고 포함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