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사람들이 캠핑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들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첫 캠핑을 위해 필요한 장비와 중복 구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장비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철까지 대비할 수 있는 미니멀 세팅이니깐 많은 관심 바랍니다. 

 

돔형 텐트가 설치된 모습
돔형 텐트


1. 텐트:

 

초보자에게는 전실이 없는 돔 형태의 텐트를 추천합니다. 힐맨사의 벙커동 그랑데는 돔 형태로 자립이 가능하며, 가장 좋은 점이 그라운드시트를 붙였다 뗄 수 있어서 잘 때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야외용 매트 등 다양한 사용 모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텐트가 가격이 많이 비싼데 이 정도 가격이면 완전 가성비이죠

 

[힐맨사 벙커동 그란데 텐트] 최저가 링크 클릭

 

캠핑용 체어 펼쳐진 모습
요런게 은근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2. 의자:

 

접이식 의자 중 네이처하이크 커밋 체어 줌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접이식 설치와 철수가 빠르고 안정감이 있으며, 넓은 엉덩이 폭으로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캠핑용품이라는 게 이것저것 넣다 보면 많아지고 무거워지는데 의자는 요정도만 해도 가성비, 가심비 둘 다 만족입니다.

 

[네이처하이크 커밋 체어] 최저가 링크 클릭

 

테이블겸 보관박스 놓은 모습
테이블겸 보관 박스


3. 테이블: 

 

캠핑 박스 테이블은 작고 간단한 캠핑 장비를 보관할 수 있으며, 상판을 얹어서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캠퍼필드 폴딩 박스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캠퍼필드 폴딩 박스 테이블] 최저가 링크 클릭

캠핑 렌턴 켜져있는 모습
렌턴이 은근 필수품이다

 

4. 랜턴: 

 

루메나 플러스 2세대는 밝기가 충분하고 오랜 사용이 가능한 랜턴으로, 캠핑에 적합합니다.

 

[루메나 플러스 2세대] 최저가 링크 클릭

 

반응형

 

구이바다 설치된 모습
캠핑은 구이바다로 시작해서 구이바다로 끝난다. 꼭 큰 사이즈 사자

 

5. 부르스타(캠핑버너):

 

그냥 무조건 코베아의 구이바다 라지 사이즈로 한방에 가세요. 다른 것 이것저것 써 봤는데 작거나 불편하고 그렇더라고요. 청소도 편하고 정말 좋습니다. 무조건입니다. 이건 절대 양보가 안됨. 

 

[구이바다 라지 사이즈] 최저가 링크 클릭

 

6. 식기도구: 

 

캠핑 박스나 다이소에서 저렴한 식기와 수저를 구매하거나, 집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가져와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코펠도 사두면 좋긴 한데 구이바다로 냄비 프라이팬이 동시에 해결돼서 웬만하면 접시나 수저, 젓가락 정도만 가져가면 됩니다. 혹시 코펠도 사고 싶다면 코오롱스포츠 코펠세트 추천 드려요. 근데 굳이 첫 캠핑에 필요는 없습니다. 사더라도 키친아트 꺼는 절대 비추입니다. 돈낭비 그 잡채.

 

 

야전매트 깔려있는 모습
야전매트 있으면 숙면할 확률이 많이 올라간다


7. 야전매트와 침낭

야외에서 자는 것에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매트도 추천합니다. 네이처하이크의 경향 야전매트는 저렴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침낭도 같은 메이커 네이처하이크의 솜 침낭인 M400을 추천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딱 괜찮습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최저가 링크 클릭

[네이처하이크 M400 침낭] 최저가 링크 클릭

 

파세코 난로 흑백 설치되어있음
난로 종결자 파세코 25s


8. 난방물품 (난로, 등유통, 일산화탄소 경보기)

 

겨울철 캠핑을 가고 싶으시면 난방용품은 필수입니다. 3가지가 거의 세트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가장 무난하면서 사두면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난로는 파세코 캠프 25s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이동 시 부피를 줄일 수 있어 휴대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등유통은 지를로 제리켄 정도면 충분할 것 같고요. 5L가 가장 가성비 넘쳐요. 안전을 위해서 일산화탄소 경보기도 구입해 봅시다. 그리고 꿀팁인데 난방용품은 여름에 사는 것이 가장 쌉니다. ㅎㅎ 겨울에 갈 생각 없으시면 패스해도 되는 부분입니다. 근데 겨울 캠핑이 나름 꿀재미가 있어요. 

 

[파세코 캠프 25s] 최저가 링크 클릭
[지를로 제리켄] 최저가 링크 클릭

[일산화탄소 경보기] 최저가 링크 클릭

 

 

서큘레이트 팬 돌아가는 모습
여름 텐트안은 좀 덥다


9. 서큘레이터: 

 

여름에는 텐트 안에 냄새가 좀 날 수 있어요. 그래서 서큘레이션이 필요한데 크레모와 V600+를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선풍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성비 제품으로 강추합니다. 이 가격대에 별다른 대안은 없을 거예요. 

 

[크레모아 V600+] 최저가 링크 클릭 

아이스박스의 모습
아이스박스 없이 캠핑가는 사람은 없겠지



10. 쿨러 (아이스박스):

 

하드 쿨러 중 스탠리 쿨러 15.1리터를 추천합니다. 보냉률이 높고 음식물 보호에도 우수한 제품입니다. 역시 가성비도 좋아요. 쿨러 제품들 중에서 필요한 것 있으면 스탠리 제품 고르시면 평타 이상은 하실 겁니다.

 

[스탠리쿨러 15.1리터] 최저가 링크 클릭 


처음에 시작할 때 10개 정도만 있으면 초보자도 캠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용돈 삼아 5만 원씩만 모으면 1년 안에 다 모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적으로 제 경험과 자주 가는 캠핑 카페 가성비 물품 중심으로 올렸고요. 다들 재미있고 즐거운 캠핑 생활 하셨으면 좋겠어요!

 

 

제품 추천은 전혀 협찬이 없으나 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참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